품질보증안내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


• 해외 직구를 통하거나 공식 수입사를 통하지 않은 제품은 발생된 고장에 대하여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공식 수입사 제품의 정품 인증 및 사후관리를 위해 별도의 스티커가 발급됩니다.

• 봉투에 동봉해 드린 정품 인증 스티커를 본체 바닥면에 있는 시리얼(표시부) 위에 부착해 주세요.

• 정품 인증 스티커에는 AS 접수를 위한 바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 바코드 식별은 무상보증 기간을 포함한 중요한 정보가 담겨 있으니, 스티커가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신속한 A/S 접수를 위해 제품 구매 당시 성함 및 상호/연락처/주소 내용과 고장 증상에 대해서 미리 준비해 주세요.

• 리퍼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유로 포장 박스와 충전재를 버리지 마시고 변형 및 분실되지 않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 주세요.

• 택배 발송 시 제품을 정확하게 지급된 충전재로 보호하지 않고 택배 발송 시 제품 파손의 위험이 크며, 경우에 따라 리퍼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고장 증상을 메모하여 제품 본체에 부착하여 함께 보내 주시면, 보다 빠른 점검이 가능하오니, 최대한 상세하고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 품질보증 내 기간이라도 사용자 부주의(천재지변 및 화재 포함)에 의한 경우는 유상 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A/S 접수는 윌파코리아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오픈 채팅이 불가능하거나, 부득이한 경우는 고객센터 1600-3197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지급된 포장박스와 충전제를 이용하지 않고 잘못된 방법으로 택배 발송 시 발생된 제품 파손에 대해 당사는 리퍼 거부 또는 발생 된 피해에 대해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당사 리퍼 서비스는 로젠택배와 계약이 되어 모든 택배 발송은 로젠택배만 이용이 가능하며, 타 택배회사로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리퍼(택배) 물류비 발생 비용은 8,000원이며, 입금 확인 후 (택배)서비스 진행이 됩니다. (신한은행 140-013-912861 ㈜그로텍이엔씨 )

Join the Wilfa Community

윌파 제품 등록하고 혜택을 받으세요


제품등록 바로가기

Join the Wilfa Community


윌파 제품 등록 안내 설명


제품등록 바로가기

Wilfa Korea 고객안내

                   


ⓒ 2023 Wilfa Korea.

                   


ⓒ 2023 Wilfa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