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Wilfa Probaker 제품의 모터는 10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터 외 부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

보증은 구입일로부터 유효하며 보증기간동안 발생한 제조 결함이나 고장을 포함합니다.

오용, 부주의, Wilfa의 지침을 따르지 않은 경우, 제품을 개조하거나 무단으로 수리한 경우에는 보증이 무효화 됩니다. 보증은 정상적인 마모, 잘못된 사용, 유지 관리 부족, 잘못된 전압 사용 또는 다음 사항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 과부화, 유리손상, 이형 코팅, 마모 부품 정기적으로 교체해야하는 필터, 배터리 및 기타 부품

보증 문의는 윌파 코리아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이 불가능하거나,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 1600-3197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증은 윌파에서 제공한 정품인증 스티커(바코드)가 부착된 제품, 또는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된 제품만 가능합니다.

해외직구 또는 공식 수입사를 통하지 않은 제품의 고장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주전원 공급이 220v인지 확인하십시오.

2. 원두컵을 다시 삽입하고 오른쪽으로 돌려 분쇄도를 설정하세요.

3. 갓 분쇄한 커피를 담는 컵을 적절한 위치에 삽입하세요.

4. 타이머 버튼을 돌려 분쇄 시간을 설정하세요.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머신을 끄고 커피 원두를 꺼냅니다. 

2. 커피원두에 딱딱한 물질이 섞여 있는지 확인하고, 손상된 부품은 없는지 확인하세요.

Wilfa Korea 고객안내

                   


ⓒ 2023 Wilfa Korea.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경기 하남-1560호


ⓒ 2023 Wilfa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