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공통 안내

  1. A/S는 윌파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제품의 시리얼넘버와 구매 이력을 확인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2. A/S에 필요한 부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부품 수급 및 수리를 위해 최대 2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수리할 제품에 명판이 없거나 당사 취급 이외의 제품(병행 수입 제품 및 불법 개조물 등)의 경우 제품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무상 수리 대상

  1. 무상 품질보증기간 : 제품 구입 후 1년
  2.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 상의 고장인 경우
  3. 수리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그 이후 재고장 시 유상)

유상 수리 대상

  1. 고객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2. 유상수리의 경우, 상품과 수리 종류에 따라 배송비/출장비/공임비/부품비가 발생합니다.
  3. 무상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소모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액세서리 및 스위치 등)
  5.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비용 안내

  1. 공임비(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 및 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2. 출장비 :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한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는 비용
  3.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발생하는 부품 비용

Wilfa Korea 고객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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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경기 하남-156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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